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보리+챠챠  2일차


Meet 보리+챠챠




안녕하세요 ^^


우리 낭만고양이호텔의 단골손님 보리와 챠챠가 찾아줬어요




진지한 얼굴로 바깥을 보고 있는 보리




너...너무 진지하자나....

ㅋㅋㅋㅋ

지금은 다른고양이 구경중이예요

뭔가 거슬리는듯한 표정이네요;;



나는 너를 지켜보고 있어



애교쟁이 챠챠



챠챠도 바깥 구경하러 나왔어요



햇빛 보니까 기부니가 좋아요!

뒹굴

~



앗! 눈부셔



눈이 너무 황금색이로 이쁜 챠챠 ㅎㅎㅎ


보리는 캔사료 깨끗하게 다 먹었구요

화장실도 잘 이용했어요 ^^

챠챠는 언제나처럼 잘먹고 잘싸고 ㅎㅎㅎ 너무나도 익숙한것!

 오늘 귀요미들 사진이였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지참사료

모래 : 무한지급 두부모래 

간식 : 지참간식



출처: http://cathotel.tistory.com/760 [낭만고양이호텔 투숙일지]

2018. 10. 27. 11:4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