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2일차


Meet 나쵸




안녕하세요 ^^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가을 바람을 한껏 만끽하고 있는 송정 낭만 고양이 호텔입니다. 


오늘은 정말 정말 오랜만에 찾아준 사랑스러운 냥냥이 

나쵸 인사드려요 ~! 

첫 인사는 하악질 몇번하더니 금방 적응해서 돌아다니며 냄새 맡고있는 중이에요 ㅋㅋ 



"여기는 무슨 냄새가 난다냥~~"




처음 만나는 사이 입니다만?? 

예전에 오래있었던 만큼 여유도 느껴지네요 ㅋㅋ 



10분만에 적응을 끝내고

신나게 뛰어놀기 시작했어요 ㅎㅎㅎㅎㅎ 



나쵸가 좋아하는 쥐돌이 장난감으로도 놀아주었어요 ^^ 




스크레쳐도 박박 긁으며 , 

호텔에 잘 적응 하고 있는 나쵸랍니다~!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지참사료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츄르


2018. 10. 2. 18:5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