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28일차


Meet 나쵸




안녕하세요 ^^ 

맑은 햇살을 받으며 오늘도 해피한 나쵸 인사드려요 ~~ 




나쵸는 얼굴 쓰담쓰담 해주는걸 좋아하는데 

웃음먹음은 표정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ㅎ 




더 긁어보라옹 ~~~ 시원하다냥 !! 




시원하게 긁어주다보면 이렇게 나쵸가 애교도 부려요 ㅎㅎ 




사랑스러움이 뿜뿜 




호텔에 플라워 정수기를 설치했는데 

나쵸가 제일 잘먹네요 ㅎㅎ 




챱챱 소리내면서 열심히 먹는 중 ~~ 



밥도 남의 밥이 제일 맛있는법 !! 




한창 털 뿜뿜할 시기라서 혹시나 해서 나쵸를 만져보았더니 ...

털이 털이..... !! 




나쵸를 장난감으로 유인해서 ㅋㅋㅋ 

장난감이라 노는 나쵸 뒤에서 얼른 빗으로 빗겨주었답니다 ㅎㅎ 




장난감 사냥에 집중 하는 중에 

낭만집사 손은 바삐 움직이구요 ㅋㅋㅋ 










빗겨도 빗겨도 계속 나오는 털 ㅜㅜ ㅜㅜㅜ 



빗질도 열심히 했으니 ~~ 

다시 사냥 시작 !! 


















햇살 가득한 창가에서 쉬고있어요 ^^ 










사료 : 지참사료 로얄캐닌 인도어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고손 육포 

오늘의 한마디 :털 뿜뿜 , 빗질 열심히 하자 ^^ 

여기 : 부산고양이호텔 낭만고양이



출처: http://cathotel.tistory.com/581 [낭만고양이호텔 투숙일지]

2017. 6. 4. 17:00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