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낭만고양이 두부

MEET 두부

 

 

안녕하세요 ^^ 

눈처럼 새하얀 털이 매력적인 두부 인사드립니다 ~ 

 

아직은 입실한지 얼마 안됐을때라 , 쭈구리가 되어버린 ㅜㅜ 

 

 

하지만 츄르 하나로 극복 ^^ 

 

챱챱 정말 맛있게 잘먹네요~ 

정말 겁이 많은 아이들은 간식도 안먹는 경우도 있지만

두부는 겁 앞에 간식 있어서 다행 .. ㅋㅋ 

벌떡 일어서서 집중해 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츄르 먹고난 이후 표정과 포즈가 좀 더 편안해진 느낌이 들지 않나용? ? 

 

두부야 얼른 적응해서 즐겁게 놀자꾸나 ~~ 

2020. 2. 26. 16:27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