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낭만고양이 네꼬
MEET 네꼬

안녕하세요^^
동글동글 사랑스러운 네꼬 인사드립니다 ~

오전부터 네꼬가 좋아하는 간식으로 환심을 사는
낭만집사입니다 ㅎㅎㅎ

"맛있는 냄새가 난다냥!"

낭만호텔의 제일 귀욤 터지는 장소에요 ㅋㅋ
고양이 모양 하우스에 네꼬 얼굴이 뙇!

무언가 열심히 보는데 뭘까요?!

굴러가는 공을 보고

열심히 공 굴리기 놀이를 ㅎㅎㅎ

캣초딩 아가 노는 것도 구경해야되고
쉴틈 없이 바빠보이네요 ㅋㅋㅋ

역시나 네꼬 최애 장소는
캣타워 맨 꼭대기 .역시나 낭만호텔의 현서열 1위 ㅋㅋ

마무리는 귀염뽀짝한 네꼬로 ^^

 

2020. 2. 12. 16:05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