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딩꼬

MEET 딩꼬


안녕하세요^^
개성만점 매력만점 딩꼬 인사드려요~

오전까지만 해도 이동장에서 안나오고 얼굴만 빼꼼 내밀어서 집사를 맞이해 주었는데요~

딩꼬 보러 올라가니깐 이동장에서 나와
반갑게 인사해주네요😘😍

햝짝!

내친김에 룸에서 나와 거실에도 돌아다녀요ㅋㅋ

장난감도 놀아주었는데 전혀 관심이 없고
낭만집사만 졸졸 따리다니면서 냄새 맡기에 바쁘네요 ㅋㅋㅋ

냄새맡고 얼굴한번 쳐다보고~~ ㅋㅋㅋ

무한반복 ㅋㅋㅋㅋ

손,발 냄새 다 맡는 부지런한 딩꼬 ㅋㅋㅋ

집사는 탐색이 끝이 났는지,
거실 여기저기 냄새 맡고 돌아다니네요ㅎㅎ

기분이 좋은지 뒹굴뒹굴 ^^

문여니깐 딩꼬가 기다리고있네요 ㅋㅋㅋㅋㅋ우연찮게 처음본 친구랑도 잠시 인사 했어요~

2019. 10. 14. 15:3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