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귤이

MEET 귤이

안녕하세요^^
너무나 사랑스럽고 착한 귤이 인사드려요~

요즘 높은 2층 방이  좋은지 ..여기서 쉬고있는 모습을 많이 목격해요


쉬다가도 낭만집사가 보면 벌떡 일어나서
달려와요 ㅋㅋㅋ


다급함이 느껴지지않나요 ㅋㅋㅋ
넘넘 귀여운^^


스트래칭도  쭈욱 하구요~


얼굴도 쓰다듬어 달래요~~

구석구석 마사지도 시원하게 받는다냥!!


쳐다보는 눈빛이 예사롭지가 않은데요 ㅋㅋ 무엇 때문일까요??



정답은!  귤이 최애 간식을 들고왔답니다


간식에 1층으로 내려왔어요 ㅋㅋㅋㅋ


간식 어디있냥(두리번 두리번)


발견 하고나서


친구랑 둘이서 사이좋게 챱챱 잘먹네요 ㅋㅋㅋ


마징가귀 할 정도로 맛있는건지 ㅋㅋ
너무 귀엽게 먹네요 ㅎㅎ


맛있게 챱챱 먹는 모습 감상하시죠~~

2019. 9. 30. 16:5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