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검지
Meet  검지

안녕하세요^^
매력뿜뿜 올블랙냥 검지 인사드려요~


담요를 접어서 푹신하게 깔아주었더니
그게 좋은지 내내 저렇게 누워있네요 ㅎㅎ


귀여워서 쓰담쓰담 안할수가 없었네요ㅠㅠ


검지가 만져주는걸 좋아해서  골골송 부르면서 부비부기중이에요 ~


적응하고 나서 ,장난감만 보면 날라다녀요 ㅋㅋㅋㅋ멀리서 보면 족제비 같은 느낌이 들정도니깐여..😂😂


격렬하게 노는게 느껴지나요?! ㅋㅋㅋㅋ


호텔 친구랑도 너무 잘지내요^^


놀다가도 낭만집사 한테 다가와서  애교부리네요ㅠㅜ
정말 검지는 사랑하지않을 수 없는 매력만점 냥냥이에요~

애기가 안아달래요ㅠ 애기애기한 검지 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2019. 8. 13. 18:30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