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푸

Meet 쵸푸

안녕하세요^^
너무 사랑스러운 순둥이 쵸푸 인사드려요!


낭만집사가 오자마자 눈이 똥그래졌어요!


표정이ㅎㅎㅎ 좋아하는거 같아보이지 않지만 머리쓰다듬어주는거 정말 좋아해요~


하품도 야무지게 하고고 스트레칭 쭈욱 하면서 일어나네요~~


너무 귀엽게 일어나길래~머리도 또 한번 쓰다듬어줬어요^^


기분이 좋은지 부비부비~


적응 하기전에는 저희 보면 숨기 바빴는데 , 이제는 마중도 나와요 ㅎㅎ


거실밖도 궁금한지 머리 내밀어서 두리번 두리번 거리네요 ~

사료는 잘안먹는데ㅠ 다행이도 습식 캔은 다 먹었어요~~^^ 화장실 역시 잘 사용하였습니다

2019. 7. 23. 14:4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