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카우

Meet 카우


안녕하세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캣초딩 고양이 카우 인사드립니다 !

카우는 캣초딩답게 정말 여기 저기 뛰어다니면서 활발히 잘 놀아요 😆


낭만 호텔  안에서  제일 좋아하는 장소가 터널이지않을까  싶을 정도로 자주 안에 들어가있네요!


쓰다듬어 주면 골골송 부르는 애교냥이에요ㅠ 이렇게 사랑스러울수 있다니 ~

사진은 마징가귀를 하고있지만 ㅋㅋ좋아하는거랍니다 ㅎㅎㅎ


카우가 잘 놀까싶어서 가지고 온 장난감인데 역시나 너무 잘 놀아주네요 ㅋㅋ


열심히 놀고 목마른지 물도 챱챱 잘먹어요^^


아직 간식은 안된단다..ㅠ
조금 더 크면 많이 먹을수있을거야😂😂😂


오늘의 한마디 : 너무 재밌게 놀았다옹~

2019. 7. 16. 16:3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