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네꼬 

 

Meet 네꼬 





안녕하세요 ^^ 

동글동글한 얼굴이 매력적인 냥이 네꼬 인사드려요 ~ 


간식 줄때 마다 네꼬야~ 이거먹자 하고 불러서 그런지 ..

요즘은 네꼬야 부르기만 해도 뭘 줄까 싶어서 쳐다보고 달려오네요 ㅎㅎㅎ 귀엽 ~! 



오늘의 간식은 네꼬가 좋아하는 연어트릿이에요 ^^ 



냠냠 맛있다냥 ! 



얼마나 맛있게 먹는지 표정에서 다 보이죠 ?? ㅋㅋㅋㅋ 



네꼬가 캣닢 쿠션도 좋아해서, 

어린이날때 네꼬 집사님께서 선물해주신것 중에 하나를 뜯어보았는데 !! 



지금까지 캣닢쿠션 중 반응 최고에요 bbbbb 



소중하게 캣닢쿠션을 안고 있어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 (((소즁)))



뒷발 팡팡도 열정적으로 ㅋㅋ !! 



신나서 가지고 노는거 영상으로도 찍었어요 ^^ 



오늘의 한마디: 캣닢 쿠션 짱 ! 

2019. 6. 11. 16:2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