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안녕하세요 ^^ 

낭만호텔에서 귀염둥이를 담당하고 있는 

나쵸 인사드려요 ~~ 


오늘도 친구들이랑 신나게 놀고 잘 지내는 중이에요 ㅎㅎ 




나쵸는 특이하게 화장실 위에 앉아있는걸 좋아하더라구요 ^^

이유가 뭔지 너무 궁금하네용 ㅋㅋ 




큰거실에서도 한번씩 와서 놀다가요 ~ 




여기저기 냄새 맡느라 너무 바쁜 나쵸 ㅋㅋ 



캣타워를 밟고 올라가는거보다 슬라이드 보드 타고 씽씽 올라가는게 

더 재밌나봐요 ㅋㅋ 항상 애용해주네요 



예쁜 얼굴 뿜뿜 ^^




나쵸는 장난감이나 간식에는 까다롭지 않아서 

놀아주기가 너무 편안하네요 ㅋㅋ

기본템 중에 기본인 오뎅꼬지도 좋아한답니다 ^^ 



창가 구경도 하고 ~ 



요즘 나쵸가 빠져 있는 간식인 캣만두도 맛나게 잘먹었어요






오늘의 한마디 : 즐거웠다냥 ! 

2019. 5. 28. 19:1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