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Meet 나쵸 

 

 

털뿜뿜 귀염뿜뿜 나쵸입니다 ^^

 

졸려서 시큰둥한 얼굴

 

여기 나쵸 고정자리죠

화장실 뚜껑위 ㅋㅋㅋ

하루종일 여기 있네요

네꼬 내려다 보기, 간섭하기

너 지금 나보는거냥?

까까먹기 ㅎㅎㅎ

츄르 다음으로 좋아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츄르는 넘사벽이예요 ㅎㅎㅎ

냠냠 맛있게 먹기

되게 맛있게 잘먹었는데

사진으로는 다 표현이 안되네요 ㅠㅠㅠ

 

 

오늘도 너무 잘놀고 잘 지내고있는 나쵸입니다 ^^

 

 

2019. 5. 23. 17:10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