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코+밍고 

 

Meet  쵸코+밍고 







안녕하세요 ^^ 

송정에는 비가 그치고,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햇빛으로 

고냥님들께서 제일 좋아하는 최상의 날씨가 되었어요 ㅎㅎ 



오늘은 쵸코,밍고가 좋아하는 캔간식을 급여해보았어요 ~ 

빨리달라고 냥냥 말이 많아졌어요 ㅋㅋㅋ


둘이 나란히 앉아서 먹는게 너무 사랑스러워요 ^^ 



챱챱 소리내면서 열심히 먹어요 ㅎㅎㅎ 쵸코는 빛의 속도로 먹네요 ~~ 


츄릅 소리가 날것 같은 표정 ^^ 




간식 다먹고 나서  , 운동도 열심히 !! 

비록 많이 움직이지 않고, 팔운동 정도로 마무리 했지만요~ㅋㅋㅋㅋ 





귀여운 밍고 얼굴은 더 크게 봐야 제맛이죠 ㅋㅋ 




쵸코는 몇번 쳐다보더니 관심이 없네요 ㅜㅜ 따흐흑 .. 다른 장난감으로 놀아줘야겠어요 ㅎㅎ 


오늘의 한마디 : 맛있게 잘먹었다냥 

2019. 5. 20. 18:3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