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리치 6일차 

 

Meet 리치 

 



안녕하세요 ^^ 

다시 낭만호텔을 찾아준 반가운 손님냥 

리치 인사드려요 ~! 


얼마전 까지 계속 있었던 곳이라서 , 

어색함 하나도 없이 ㅋㅋㅋ 얼마나 뽈뽈 잘 돌아다니는지 너무 귀엽네요 ㅋㅋ 



호텔에 있는 형아들이랑도 바로 합사해서 놀고있어요 ~ 




아직 어려서 다리 올라타기는 기본 이죵 ^^ ㅋㅋㅋ 



큰거실에도 자유롭게 나와서 여기저기 돌아다닌다고 바쁜 리치에요~ 




장난감으로 계속 놀아줘도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ㅋㅋㅋ 

20분은 기본으로 놀아줘야해요 ~! 



신나게 놀고나서 , 다시 자기 방으로 돌아와서 

형아들이랑 쉬고 있어요 ^^ 




내일이 마지막 호텔링이라 아쉽지만 , 다음에 다시 보자 ^^ 사랑둥이 리치 

2019. 5. 14. 13:5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