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미미 + 모모

 

Meet 미미 + 모모

 

안녕하세요 ^^ 

오늘 미미랑 모모 사진입니다.

 

미미가 잠깐 나와서 2층에 누워있어요.

미미는 이동장 안에서 자고있다가 

소리가 들리니까 살짝 쳐다보네요 ^^

누구냐옹?

킁킁 누구냐옹!!???(매일 익숙해지라고 냄새를 맡아보라고 하는데요 항상 새롭다고하네요 ㅎㅎ;;)

누군지 모르겠다옹~

모모는 순둥순둥하게 쳐다만 보고 있어요

 

오늘도 아이들 밥도 잘먹고 물도 잘먹었어요

쉬도 잘하고 변도 잘봤네요 ^^

2019. 5. 10. 15:15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