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리치

 

Meet 리치

 

안녕하세요 ^^ 

오늘 귀여운 리치 사진입니다.

 

 

숨어서 다른 오빠들을 노리고 있는 리치의 놀라운 은신술!!!

감쪽같네요 ㅎㅎㅎㅎ

거기 있는지 모를뻔 했어요. 너무나 완벽한 은신술 ㅎㅎㅎㅎ

호텔집사언니가 오면 자다가도 반갑게 맞아주네요 ㅠㅠ 

너무나 감동 

언니야~ 리치 자다가 인났어...눈꼽 떼줘...

고양이 입은 어쩜 저렇게 귀여울까요

반짝거리는 입술이랑 꽃입같은 혀 ㅎㅎㅎ 작은 이빨

스크레쳐에 앉아서 진지하게 다른 오빠야 구경중

오빠야 머해??

잼있어?

지겨웠는지 그루밍하네요. ㅎㅎㅎㅎ

너무나도 귀여운 리치 재방문 감사합니다.

다시 만나서 너무 반갑고 귀엽고 그러네요. ^^

오늘도 밥이랑 물이랑 너무너무 잘먹었구요.

쉬랑 변도 잘봤습니다. ^^

 

 

 

2019. 5. 10. 15:07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