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네꼬 

 

Meet 네꼬 




안녕하세요 ^^ 동글동글한 얼굴이 너무 귀여운 

네꼬 인사드립니다 !


이번엔 트릿계의 츄르 , 캣만두를 급여했습니다 !!

네꼬가 과연 잘먹을까요 ?! 


두구두구 !!


너무나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쳐다봐서 , 간식주다 심쿵 


냄새를 킁킁 맡더니 

맛있는 냄새가 나는지 잠깐의 망설임도 없이.. 크아앙 입벌리고 먹네요 ㅋㅋ 




낭만집사 손까지 먹으면 안된다옹 ~~




충분히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어서 ㅋㅋㅋㅋ 

캣만두 봉지에 얼굴집어넣고 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네꼬가 되게 시크한 아이인데, 

캣만두 봉지 흔들면 달려오네요 ㅋㅋ 네꼬의 입맛에 완벽히 취향저격 한거 같죠?^^ 



2019. 5. 7. 17:3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