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레오 

 

Meet 레오 

 

 

안녕하세요 ^^ 

멋짐뿜뿜 냥이 레오 인사드려요 ~ 

비교적 레오가 환경에 대한 적응은 빨리 했는데.. 

아직까지 낭만집사와는 친해지지 못한 ㅜㅜ 

 

고개만 빼꼼 내밀고 밖에 쳐다보다가 ~ 

 

장난감에 흥미를 보이네요 ㅋㅋ 

 

고개가 바삐 움직여요 ㅎㅎ 

 

그러다가 심기가 불편해졌는지 하악질 콤보도 날려주시구요 ㅋㅋ (하나도 안무섭고 귀여운건 안비밀이에용 ~ )

밖에도 쳐다보고 구경하네요~ 

 

 

밥도 거의 다 비우고 맛동산 큰감자 1개 생산했습니다  !! 짝짝  

 

2019. 4. 8. 15:29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