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Meet 나쵸 





안녕하세요 ^^ 

언제나 즐겁고 활기찬 나쵸 인사드려요 ! 



나쵸가 가장 많이 애용하고 있는 의자에요 ㅋㅋ 

여기서 자기도 하고 놀기도 하고 ~ 



요즘은 큰 거실에서도 자주 놀고 돌아다녀요~ 



큰거실에 들어오면 제일 먼저 가는 곳은 

캣타워 ^^ 나쵸의 최애 장소랍니다! 


쓰담쓰담 ~ 





낭만집시가 의자에 앉아있으면 그위에 당연스럽게 와서 

집사 무릎에 앉는 나쵸에요 ㅋㅋㅋ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잘 따라요~ 


뒷모습이 동글동글 너무 귀여워서 무려 같은듯 다른 사진 3장 ㅋㅋㅋ 



나쵸야 부르면 ~ 돌아 앉아서 올라타는데 ㅋㅋㅋ 

이 모습마저 너무 사랑스러워요 ^^ 




요즘 유행인 캣닢 사탕도 급여해보았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네요 ^^ 







2019. 4. 2. 16:49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