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양이


Meet 양이 


 



안녕하세요 ^^ 

양이는 다행이도 너무 빨리 적응하고 있는중이에요 

밥도 잘먹고 , 나와서 창밖도 구경할 만큼 많이 편안해진 상태에요 ~ 


양이는 고양이도 사람도 무서워하지 않고, 

오히려 인사까지 해주네요 ㅋㅋ 냥냥 ~ 


양이와 빨리 친해지기 위해 손냄새로 교감 중이에요 ㅎㅎ 



창밖이 궁금한지 뚫어져라 쳐다보네요 ㅎㅎ 



이쪽도 봤다가 저쪽도 봤다가 .. 고개가 바쁘게 휙휙 ~ 



궁디 팡팡 해주니깐 너무 좋아해요 ^^ 





오늘의 한마디 : 적응력이 쵝오 ! 양이 있는동안 즐겁게 지내자 ~ 

2019. 4. 1. 16:29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