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코,밍고

Meet 쵸코,밍고

 




안녕하세요 ^^ 낭만호텔의 듬직한 마스코트 !! 

쵸코,밍고 인사드려요~~ 


항상 제일 먼저 낭만집사를 반겨주는 쵸코에요 ^^

큰덩치와는 상반되는 착하고 애교쟁이 냥이랍니다!!! 


반가운지 , 집사 다리에 부비는 중이에요 ㅎㅎㅎ



밍고는 여기저기 탐방하기 바쁜데..

스크레쳐 매트가 썩 마음에 드는지 ㅋㅋ 자리를 바로 잡았네요~ 


킁킁 ~~ 무슨 냄새가 나는걸까요?? 캣닢 냄새 ?? 



자리 찜했어요 !!



뒷모습이 식빵처럼 방실방실 귀여워요 ㅋㅋㅋ



밍고가 좋아하는 장난감 ! 데빌 스네이크로 오늘도 사냥놀이 시작!! 



꼭 잡겠다는 의지가 가득담긴 불꽃 눈빛과 마징가귀 ㅋㅋㅋㅋ 

얼굴만 보면 진짜 사냥감 잡는 분위기네요 ㅋㅋㅋ 




쵸코는 몸은 안움직이고 눈으로 장난감 잡는 것 같네요 ㅋㅋㅋ 귀찮은거늬 ? 쵸코야 ㅋㅋ 





오늘의 한마디: 오늘도 신나게 내일은 더 신나게^^ 

2019. 4. 1. 15:5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