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Meet 나쵸



낭만호텔의 공식 귀염둥이 나쵸 인사드려요 ^^


정수기를 아이들이 잘써주는데 ,

유독 나쵸가 정수기 물을 잘먹어요 ㅎㅎ 모델해도 될거 같은 





챱챱~~ 물먹는 모습까지 사랑스럽네요 ㅋㅋ 




옆에서 열심히 사진찍고 있는 낭만집사와 눈이 마주쳤는데 , 





기회를 놓치지 않고 낭만집사에게 돌진 중이에요 ㅋㅋㅋ 




쓰다듬어 달라냥 ~! 




표정에서 부터 느껴지는 기분 좋음 ~ 



나쵸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꺼내들었어요




발이 땅에 닿지 않을정도로 펄쩍펄쩍 연속점프 ~! 




호기심이 많아서 여기저기 킁킁 냄새도 맡고 다녀요~ 





항상 즐거움이 가득한 나쵸 ^^ 내일은 더 재밌게 보내자  ! 

2019. 3. 26. 14:2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