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보리,챠챠


Meet  보리 , 챠챠 



안녕하세요 ^^ 사랑스런 냥냥이 형제

보리,챠챠 인사드립니다!



챠챠는 어렸을적 캣초딩 시절 보다 많이 차분해진 모습이지만

여전히 활발함을 보여주고 있어요 ^^ 

거실에도 뛰어다니고 호기심이 많아요 ㅎㅎ 



호박색눈과 반짝이는 털결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하트 뿅뿅




표정이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박스형태 숨숨집을 좋아해서 만들어주었는데

보리가 이곳을 너무 좋아하네요 ㅜㅜ 

거실에만 나오면 여기서 쉬고 있어요 ㅎㅎ 보리처럼 여러곳 돌아다니면서 놀면 좋을텐데 말이에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햇빛이 따사롭네요 ㅎㅎ

챠챠도 좋은지 뒹굴뒹굴 ~~~ 


햇빛이 좋아서 아이들이 나른해졌어요 ㅋㅋ

평소보다 잠도 더 많이 자고 온몸이 흐물흐물 녹아 내리는 중이에요 ㅋㅋㅋ

2019. 2. 25. 15:1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