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Meet 나쵸



안녕하세요 ^^ 

비오는 날의 송정 운치를 즐기고 있는 나쵸 에요 ㅎㅎ 


비올때 유독 창밖 구경을 좋아하네요~! 

낭만 고양이 나쵸



낭만집사도 한번 쳐다봐주는 ^^


오늘의 장난감 초이스는 

샤랄라 밍크봉이에요 ㅎㅎ

고양이가 좋아할까 싶은 단순한 장난감이지만 나쵸에게는 반응이 좋네요 ! !



미어캣 처럼 일어서서 사냥중이에요 ㅋㅋ



사냥감 냄새도 킁킁 

냄새가 좋다옹 ~~~!!



나쵸가 발을 진짜 잘써요 ㅎㅎㅎ



열심히 놀았다옹 ~~(햝짝 )




요즘 나쵸의 취미는 

골골송 부르면서 낭만집사 손에 부비부비 하기에요 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면서도 저의 손이 부럽네요 ㅋㅋㅋ 


2019. 2. 19. 14:13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