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꼬미 


Meet 꼬미



안녕하세요 ^^
낭만호텔을 찾아준 반가운 손님냥
꼬미 인사드려요~😻


꼬미를 볼때 마다 너무 멋져서^^
재규어 , 흑퓨마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
털에 윤기가 장난이 아니에요ㅠㅠ

낭만집사만 오면 너무 반가워서
뒹귈뒹굴 부비부비
그래서 사진이 다 흔들렸다는 ㅋㅋㅋ😂😂


대부분 2층에서 쉬고있지만
낭만집사 왔다고 뛰어내려와서 반갑게 맞아주네요~^^


기분이 좋아보이는게 사진에서도 표시가 나죠?!ㅋㅋㅋ


이리 뒹굴 저리 뒹굴
바쁜 꼬미 ㅋㅋ






꼬미의 폭풍 애교 동영상으로 보시죠 ㅎㅎㅎ 









너무 사랑스러운 꼬미
내일이 퇴실날이라 헤어짐이 벌써 아쉽지만
남은 시간동안 낭만호텔에서 즐겁게 있다가자옹 😽🐾






2019. 2. 19. 14:0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