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하늘,보리 4일차


Meet 하늘,보리






안녕하세요 ^^ 

처음 낭만고양이 호텔을 찾아준 똘망똘망 똑똑이들 

하늘,보리 인사드립니다!! 


하늘이랑 보리는 첫날부터 애교 뿜뿜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애교둥이들이에요~


아침에 하늘이와 첫 눈인사를 했어요^^  



특히, 하늘이가 밖에 호기심이 많고 ,

거실에서 나와 놀고 싶어해서 얼른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ㅎㅎ




처음 거실에 나왔을때는 냄새만 맡고 두리번 거리던게 다였는데

이제는 제법 적응이 되서 터널에서도 놀고 하네요 ㅎㅎ



장난감은 역시 만능 쥐돌이!!




점프점프 ~




보리는 하늘이 보다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조심조심 나와서 방 근처쪽에만 구경하고 놀아다녔답니다 ㅎㅎ



사료는 잘 안먹어서 ㅜㅜ

간식 급여했는데 보리가 엄청 잘먹어주네요 ~



흘리고 먹을정도로 냠냠 맛있게 먹었나봐요 ㅋㅋㅋ




오늘의 한마디 : 하늘 , 보리 내일은 밥도 많이 먹고 , 더 재밌게 놀자 ^^ 

2019. 1. 28. 16:4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