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코,밍고


Meet 쵸코,밍고 




안녕하세요 ^^ 

너무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냥냥이 쵸코,밍고 인사드려요!! 




쵸코랑 밍고는 호텔집사가 출근하는 시간에 맞춰서 마중 나오는 

착하고 사랑스러운 고양이에요 .. ㅜㅜ 


스트레칭도 열심히 하구요 ㅋㅋㅋ




제가 가는 곳마다 졸졸 뒤쫓아와요 ㅎㅎㅎ





낭만집사 다리에 부비부비 중이에요~



특히 밍고가 머리 쓰다듬어 주는걸 좋아하는데요~ 



표정이 살이있죠 ㅋㅋㅋㅋ



아~~~주 가끔씩이지만 

밍고가 쵸코 그루밍도 해주네요~

냄새도 열심히 ㅋㅋ 




쵸코는 누가 그루밍을 해주던가 말던가~~ 

호텔집사 손에 든것만 주시 하고 있습니닷 ㅋㅋㅋ



찹쌀똑 같은 두발 올려두고.. 

기다리는 중이에욬ㅋ


이걸 먹기 위해서 

두눈 동그랗게 뜨고 기다렸나봅니다 ㅋㅋㅋㅋ



밍고도 냠냠 !!



오늘의 한마디:애교쟁이들 내일도 즐겁게 놀자 ^^ 

2019. 1. 28. 16:3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