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코,밍고 


Meet  쵸코,밍고 




안녕하세요 ^^ 

겨울 바람이 쌀쌀해진 요즘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낭만호텔의 쵸코,밍고 인사드려요~ 




오늘은 밍고가 특히나 좋아하는 

 캣글라스(귀리)를 급여해보았습니다~~


킁킁 ~~ 냄새부터 우선 맡아요 ~~ 



캣글라스에 코를 박고 싱싱한지 조사중이에요 ㅋㅋ



밍고한테 합격점 받았어요 ㅋㅋㅋ

와아앙! 크게 입을 벌린 후 ! 



아삭!

맛있다냥!




움짤로 보시면 더 잘먹는게 느껴지실거에요 ^^ ㅋㅋ




밍고가 캣글라스를 열심히 먹는 중 

쵸코한테는 마약간식을 ^^ 



쵸코 맛있는거 먹을때의 표정이 너무나 귀엽죠??

눈을 똥그랗게 뜨고 집중하는 모습이에요 ㅋㅋㅋ




간식을 다 먹고나서 

낚시대로 운동도 했답니다 ~~

겨울에는 사료를 더 많이 먹어서 살이 찌기 쉬우니 ㅜㅜ

 영차영차!! 놀이도 꾸준히 해줘야 해요 ㅎㅎ





2018. 12. 17. 17:4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