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코,밍고 


Meet 쵸코,밍고 



안녕하세요^^ 

따뜻한 초겨울을 보내고있는 낭만호텔입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곳만 있으면 어디든지 찾아다니는 밍고에요 ㅋㅋ

난로 틀어두면 단연 1등으로 몸을 지지고 있답니다 ㅋㅋㅋ 




밍고 최애 방석에 누워서 햇빛도 만끽하구요~~






쵸코는 낭만 집사가 반가운지 마중나와주네요 ^^
애교가 뿜뿜 ~~





쵸코,밍고 둘다 좋아하는 반짝이 장난감으로 낚시 놀이중이에요 ^^





밍고가 왠만하면 간식은 잘먹는 편인데 

이 간식은 잘 안먹네요 ㅜㅜ 나중에 밍고가 좋아하는걸로 하나 따줘야겠어요~~





쵸코도 궁금한지 냄새 킁킁 ~ 맡더니  . .





크앙~ 한입에 다 넣어서 먹네요 ㅋㅋㅋ 

역시나 밍고는 기호성 테스트 성공 !




맛있는지 낭만집사 손까지 먹을려고 하는 ㅋㅋㅋㅋ

그정도로 너무 잘먹어주네요 ^^ 




사료 : 제공사료

모래 : 무한지급 고손 모래 

2018. 11. 26. 17:09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