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쵸코,밍고 


Meet 쵸코,밍고




안녕하세요 ^^ 

가을의 시원한 바람을 즐기고 있는 두형님들 

쵸코 , 밍고 인사드려요~ 



아침에 출근 하면 제일 먼저 반겨주는 애교만땅 쵸코 ~

손이 저절로 쓰다듬어 주고있는 ㅋㅋㅋ 쵸코의 애교에 넉다운 되었어요 ㅋㅋㅋ 





밍고는 최애 방석에 올라가서 밖에 구경하는걸 좋아해요 ^^





스크레쳐도 박박 긁으면서 스트레칭도 하구요~ 











쵸코 나 밍고 둘다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 

낭만집사 있을때 예뻐해달라고 밥먹는 모습을 많이 보여줘요 ㅎㅎ 





낭만집사를 뚫어지게 쳐다보는 이유는 ?! 





그것은!! 


마약 간식 츄르 때문이었어요 ㅋㅋ

눈에서 레이저 나오는 줄 ~ 





챱챱 ~ 정말 맛있게 먹어주네요ㅎㅎ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츄르





2018. 10. 16. 19:0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