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서주딩


Meet 서주딩




안녕하세요 ^^ 

낭만 호텔을 찾아준 반가운 손님 서주딩 인사드려요 ~ 




이름도 너무 귀여운데 생김새나 성격까지 

퍼펙트한 사랑둥이에요 ~~ 



다른 고양이 친구들이랑도 너무 잘지네요~~ 





누워있는 모습이 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통통한 뒷다리가 집사 마음에 불을 지피네요~~ 






주딩아~ 주딩아 ~ 부르니깐 

냥! 하고 쳐다봐줘요 ㅜㅜ 아이고 귀여워라~ 





위풍당당 워킹 중인 주딩이 ㅋㅋ 어디를 그리 열심히 가니~~ 




주딩이는 정수기로 물도 잘먹고 호텔생활 적응 너무나 잘하고있습니다 ^^ 

남은 기간동안 주딩이가 더 즐겁게 놀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지참사료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츄르






2018. 8. 6. 15:2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