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민지 2일차 


Meet 민지




안녕하세요 ^^ 



중성화 수술 후 바로 입실해서 , 

어리둥절 / 예민 상태인  민지 인사드려요~~! 


어제 바로 입실했을땐 정신 없이 와서 , 여기 어디냥 나는 누구냥 ?? 모드였는데 ㅎㅎ

오늘은 그야말로.. 신경질이 난 상태네요 ㅋㅋㅋ 밤새 깨달음을. . 






호텔집사와 익숙해지기 위해 손냄새를 맡게 해줬는데.

화만 더 돋구었네요 ㅜㅜ ㅋㅋㅋ 



역시 캣초딩 답게 낚시대 장난감에는 반응이 조금은 있었습니다 ^^ 




첫날이라 , 밥은 거의 안먹었지만.. 화장실은 사용하였구요 ^^ 

중성화 한 이후라서 더 신경을 쓰고 있답니다~


사료 :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 모래 

간식 : 캔 






2018. 2. 13. 14:53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