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쿵이 2일차


Meet 쿵이




안녕하세요. 

오늘 쿵이 사진입니다 ^^



차가운 타일바닥이 기분이 좋은지 뒹굴뒹굴 거리며 잘놀고 있어요 ^^




뒹굴 뒹굴



얼굴 한번 보자~~~



장난감을 흔들었더니 바로 대기하네요 ㅎㅎㅎ

앞에는 오늘 내내 쿵이랑 사이좋게 같이 놀아준 나나형아 예요

쿵이가 아무리 덤벼도 잘 놀아줬어요 착한 나나



못들어가는 곳이 없어요

고양이니까요

작으니까요 ㅎㅎㅎ



기둥에 장난감을 달아놨는데 그게 너무 마음에 드나봐요



호잇짜!!!

점프



그것도 열심히 지켜봐주는 나나입니다 ㅋㅋㅋ

사이가 좋네요








사료 : 로얄캐닌 키튼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대구트릿

오늘의 한마디 :바람같이 빠르구나....



2017. 8. 4. 20:4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