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나 24일차


Meet 나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른한 나나입니다 ^^



거의 낮 1시 전후부턴 낮잠 시간입니다

츄르를 꺼내지 않는한 저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아요 ㅎㅎㅎ



하~~~~암



저녁이 되서야 장난감을 흔들어도 반응이 좀 있네요 ㅎㅎㅎ



호텔에 새로들어온 애기 콩이랑 대치중입니다

나나가 착하게 너무 잘놀아주고 있어요 



여전히 졸린눈 ㅎㅎㅎ



이제 정신이 좀 돌아오나봅니다



잠시!

자네에게서 츄르의 기운이 느껴지는군!



냠냠




완전 꿀맛




마지막 한입까지 ^^




실컷 놀고 츄르도 먹고나니

이제 엉덩이좀 두드리라고 하십니다 ㅋㅋㅋㅋ





덧)


뭘그리 열심히 보니?



콩이 구경 삼매경이네요 ㅋㅋㅋ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대구트릿, 챠오츄르, 캣글라스

오늘의 한마디 :아깽이랑도 잘놀아주는 착한 나나



2017. 8. 4. 20:35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