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나 20일차


Meet 나나




안녕하세요. 

오늘도 애교 200% 발산중인 나나입니다 ^^



아침에 청소한다고 왔다 갔다했더니

자기만 보라고 난리내요 ㅋㅋㅋ

이래도 안놀아줄꺼야 뀽??



뒹굴뒹굴도 기본이죠





이리저리 뒹굴뒹굴하며 자신을 적극 어필중인 나나군



결국은 무릎에도 올라와줬어요 ㅋㅋㅋ

궁둥이 팡팡을 제촉하는 포즈



궁둥이 팡팡이 충분했나봅니다

무릎위에서 골골송 불러줬어요




따끈따끈

고양이는 어쩜이렇게 따뜻할까요

여름이라 따뜻하고 최고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땀나...

그래도 무릎냥이 해주면 행복해요 



츄르 매니아



츄르 중독자



츄르가 너무너무 좋아요!!!!!



꿀맛 짱맛



왠만한 간식 다 잘먹지만 역시 츄르가 최고네요



츄르 먹고나면 물도 잘마셔요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고손육포, 챠오츄르, 캣글라스

오늘의 한마디 :1일 1츄르는 기본 아닙니까??



2017. 7. 31. 14:53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