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자두  8일차


Meet 자두





안녕하세요 ^^ 

이름처럼 새콤달콤한 매력냥이 

자두 인사드립니다 ~!




어제 자두 묘주님께서 오셔서 , 

사주시고 가신 리본타이를 해주었어요 ~~ 


예상대로 너무 깜찍하고 사랑스러워요 ~





아직 자두가 리본에 익숙하지 않아서, 

사진만 찍고 바로 빼주었어요 ~! 



쥐막대로 혼자서 아주 재밌게 노는거 보면 

캣초딩냥 답다는 생각이 ㅋㅋㅋㅋ 

자두 나이때는 지나가는 낙엽만 봐도 재밌게 놀 시기이긴 해요 ㅋㅋ 




쥐막대는 뒤로 하고 형아 꼬리에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 ㅜㅜ 

자두야 그거 장난감 아니야 ㅜㅜ




스크레쳐도 박박 잘 긁어줘요 ~~






사료 : 무한지급 리얼오가닉 키튼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육포 

오늘의 한마디 : 내일은 더 재밌는 하루 보내자 자두야 ~~ 


2017. 7. 25. 17:43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