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나 9일차


Meet 나나




안녕하세요. 

오늘도 애교가 넘치는 나나입니다 ^^



자기를 만지라며 유혹하는 나나 입니다 ㅋㅋㅋ



한곳에 가지런한 네발은 매력이 터지네요



남자라면 발바닥을 깨끗하게 핥아두는것이다



무릎에서 안떨어져요 ㅎㅎㅎㅎ



애교애교

세상에 이렇게 애교 많은 야옹이는 처음이예요



자~ 애교를 부렸으니 간식을 다오

챠오츄르 너무 잘먹어요



완전 집중한 마징가귀 ㅋㅋㅋ



껍질까지 씹어먹고싶다는 의지



손 물릴뻔 ㅋㅋㅋㅋ



아 맛있다~



다시 애교타임~~~







진짜 너무 애교많고 이쁜 나나예요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고손육포, 짜요, 캣글라스

오늘의 한마디 :나나한테 중독되는중 ㅠㅠ 마약같은 야옹



2017. 7. 20. 19:5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