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레오,레이,라이언 2일차


Meet 레오,레이,라이언





안녕하세요 ^^ 

낭만 호텔에 두번째 손님인 레오와 새식구인 레이,라이언 인사드려요 !





레오는 저번에 왔을때는 3일정도 얼어있던 상태였는데..

한번 와봤다고 저번 보다는 적응이 더 빠른편 인것 같아요 ^^ 








레오 특유의 시무룩한 표정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낭만집사가 앞에서 사진 찍고 있으니깐 

안그래도 땡그란 눈이 더 커졌네요 ㅋㅋㅋㅋ 







조금은 겁먹어있어서 쓰다듬어 주었는데, 

거부감 없이 기대어 주네요 ㅎㅎ 











캣초딩 둘 , 

레이,라이언은 아직 어려서 그런지 ㅋㅋㅋ 

얼어있긴 하지만 호기심이 발동해서 한번씩 밖에도 나와보더라구요ㅋㅋ 



















미묘들의 특징 매력점이 뙇!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츄르 

오늘의 한마디 : 적응 빨리해서 신나게 놀자 ^^ 



2017. 7. 18. 18:55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