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아토,로다 5일차


Meet 아토&로다




안녕하세요 ^^ 

낭만 호텔에 열심히 적응중인, 

아토 ,로다 인사드립니다~~ 



첫날의 얼어있던 모습과는 정반대로 

아토는 큰거실까지 진출해서  놀고 있어요 ㅎㅎㅎ 









아토야 뭐해 ~~ ?? 가까이 가봤더니 .. 








진득하게 터널 냄새를 맡고 있는 아토에요 ㅋㅋㅋㅋㅋ 

무슨 냄새가 나는거냥 ?? ㅋㅋ 









로다는 아토처럼 활발히 나오는 편은 아니지만, 

자세가 아주 편안해졌죠 ^^?ㅋㅋ











심심하던차에 , 옆방에 입실한 냥이 묘주님께서 뿌리고 가신 캣닢에 

환장을 하는 로다에요 ㅋㅋㅋ 

아토는 가방에 있다가 이게 무슨일인가 싶은 ~~~ 









"킁킁 ~~ 캣닢이다냥 !!!! "
















이때부터였을까요 ?? 

진정한 캣닢 파티의 시작이 .. ㅋㅋㅋ 





























그 현장 영상으로 봐주세요 ^^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츄르 

오늘의 한마디 :캣닢 파티 또 하자옹 ~ 





2017. 7. 17. 17:51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