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나 6일차


Meet 나나




안녕하세요. 

신나게 놀고 빗질도 이쁘게한 나나입니다 ^^



나나를 위해 특별히 사랑빗을 준비했습니다.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킁킁



살짝 빗어줬더니 마음에 드는지 더 빗어보라고 자세를 잡습니다 ㅋㅋ



골골 거리며 좋아하네요 ㅎㅎㅎㅎ



기분이 매우 업되었습니다 



나나 기분이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ㅎㅎㅎ


이제 슬슬 좀 놀아볼까요



나나가 매우 좋아하는 오뎅 입니다




격렬히 놀아봅니다






쉬지않고 점프를 합니다 ㅋㅋㅋㅋ



이제 좀 지켜서 누워서 놀고싶데요




발힘도 엄청좋고 한번 물면 안놔줍니다



엄청 똘똘해보이는 얼굴

집중한 얼굴이 너무 귀엽네요



이제 너무 놀았더니 피곤한가봅니다 ㅋㅋ

오늘하루도 즐겁고 잼있고 맛있게(간식 엄청 잘먹어요) 보내고 있는 나나입니다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고손육포, 짜요, 파티믹스

오늘의 한마디 :오뎅 쥭여버리겠따!!!



2017. 7. 17. 15:40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