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나 4일차


Meet 나나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유독 애교 폭발인 나나입니다 ^^



지금 호텔엔 나나 혼자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유독 애교가 많네요 ^^



무릎냥이도 해주네요 ㅎㅎㅎ



애교애교

궁디 팡팡 해주세용



궁둥이를 더 높이..

얼굴에 닿을것 같아...



다시 무릎위에 누워 애교 발사 중이네요




뒹굴 뒹굴



감동이네요 ㅠㅠ



애교 애교 



궁디 



팡팡

오늘따라 노골적으로 궁디팡팡을 유도하시네요







왜 때문에 그렇게 불편한 자세로 있는거니

근데 얼굴 되게 깜찍하게 나왔어요 ㅎㅎㅎ



불편해 보이든 말든 나만 좋으면 됨 ㅇㅇ

오늘따라 유독 애교가 많은 나나 덕분에 너무 행복하네요 ^^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고손육포, 짜요

오늘의 한마디 :애교가 하늘을 찔러요 



2017. 7. 15. 14:16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