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나 2일차


Meet 나나




안녕하세요. 

다시 호텔을 찾아준 나나입니다 ^^



스트레스좀 풀겸 마따따비 입니다 

킁킁



좋은냄새~~



응??? ㅋㅋㅋㅋ










노는거 구경하는것도 너무 잼있어서 한없이 봤어요

엄청 좋아하네요

저번에는 저렇게까지 반응 안하더니

이번엔 반응이 격하네요



이제 시침뚝

아무것도 안한척





신나게 마따따비를 즐기고 바닥에 들어누워버린 나나

그래도 역시 귀엽네요 ㅎㅎㅎ

나나야 시원하니?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묘송펠렛

간식 : 고손육포

오늘의 한마디 :마따따비 짱좋음



2017. 7. 13. 15:37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