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챠챠 6일차


Meet 챠챠




안녕하세요. 

동해번쩍 서해번쩍 무한질주 챠챠입니다 ^^



챠챠사진이 실물보다 못다와 슬픈 호텔집사입니다

엄청 귀여운데 사진이 다 담아내질 못하네요




뀽~

기대에 가득찬 표정입니다 ㅋㅋㅋ

장난감을 짠!!



초 집중~~



그는 좋은 쥐돌이였습니다..

격렬한 사냥후...



다음은 서킷 놀이



서킷도 잘가지고 놀아요



다음은 호텔 집사...

잼있게 놀고 흥분한 챠챠

호텔집사도 사냥하려나봅니다 ㅋㅋㅋ



멀리서 노리고 있어요

ㅎㄷㄷ

등 세우고 있는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호텔 집사사냥은 관두고 

곧 미지으 적을 사냥중입니다 ㅋㅋㅋㅋ

아마 자기 그림자를 사냥중인것 같아요


너무 잘먹고 잘자고 잘놀고 잘싸고 

오늘도 기운 만땅 차차였습니다.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키튼

모래 : 무한지급 두부모래

간식 : 고손육포, 대구트릿

오늘의 한마디 :눈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는 홍길동인가!!!!



2017. 7. 9. 13:58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