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나 11일차


Meet 나나




안녕하세요. 

오늘도 뒹굴뒹굴 나나 사진입니다 ^^

오늘은 사진이 좀 많네요 ㅎㅎㅎ



나나는 뒹구는것도 귀여워요



그리고 꼭 호텔집사의 눈앞에서 누워서는 뒹굴거립니다

따라다닌것은 착각이 아닌것 같습니다 ㅋㅋ



까까주까???

쫑긋



안먹는 냥이는 있어도 한번만 먹은 냥이는 없다는 파티믹스

킁킁 냄새가 좋은가봅니다



빨리빨리빨리빨리

재촉이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



냠냠 역시 꿀맛!

맛이가 좋다고 합니다



마징가귀까지 ㅋㅋㅋㅋ

잘먹어요



몇일간 친해서져 무릎냥이도 해줘요 ㅠㅠㅠ

완전 감격

따끈따끈

(사실 호텔집사의 고양이도 무릎냥이는 안해주거든요 ㅠㅠ 감동)



꾹꾹 꾹꾹

ㅠㅠ

아...너무 귀요미예요




기분 좋아보이죠 ㅎㅎㅎ



캣글라스도 잘먹어요 



냠냠 아삭아삭 야무지게도 먹네요 ㅎㅎㅎ



응?? 

먹는데 보지 말래요 ㅋㅋㅋ


너무 잘먹고 다른고양이랑도 너무 잘지내고 잘자요 있습니다

^^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캣그라스, 파티믹스

오늘의 한마디 : 오늘의 먹방왕



2017. 6. 29. 14:02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