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별이+노아 30일차


Meet 별이+노아




안녕하세요.

오늘 별이와 노아의 사진입니다 ^^

오늘은 간식도 밥도 잘먹는 별이 노아 입니다



창밖구경은 언제해도 잼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보내요 ㅎㅎ



자 그럼 간식을 조금 먹어 볼까요?

파티믹스입니다 ^^



냠냠 잘먹어요



노아도 냄새를 맡아보더니



냠냠 맛있게 잘먹네요 ㅎㅎ



그리고 신선한 캣글라스도 간식으로 먹어요

장에도 좋고 비타민도 풍부한 귀리싹입니다 ^^



별이는 캣그라스 진짜 잘먹어요



냠냠



다먹고는 구석진 곳으로 들어가네요 ㅎㅎㅎ

이제 슬슬 낮잠을 자나요




이미 숙면중이신 노아입니다 ㅋㅋㅋ

핑크 배는 언제봐도 매력적입니다



엇..깨웠나봐요 ㅎㅎㅎ

다시 자~

손만 가까이가도 골골거리는 노아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아이들은 오늘도 잘먹고 잘놀고 잘자고 ^^

잘지내고 있습니다.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캣글라스, 파티믹스

오늘의 한마디 : 다 먹어버릴테다!!!



2017. 6. 29. 13:5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