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모모 6일차


Meet  모모



안녕하세요 ~ 

볼때마다 매력이 흘러 넘치는 고양이 모모 인사드려요 ^^ 














낭만집사만 보이면 우렁차게 말하는 모모에요 ㅋㅋㅋ 








모모가 무슨말 하는지 알면 좋을텐데

너무나 궁금한 낭만집사랍니다











모모는 체격도 좋은데 활동량도 어마무시해서 ㅋㅋㅋ 

정말 잘 놀고 잘 먹어요 ~~ 



터널놀이 시작 ~! 







여기들어갔다 저기들어갔다 신난 모모에요 `~ 








호텔 친구인 스마 찾으러다닌다고 바쁘네요 ㅎㅎㅎ 









터널안에서 딱무주쳐버린 ㅋㅋㅋ 









크기도 두배 나이도 두배로 작은 나쵸한테 

겁먹었나 싶었던 와중,,






오빠미 뿜뿜 풍기면서 혼내주러 가는 모모에요 ㅋㅋㅋ 








나쵸 묘주님 글에도 적었지만 싸우는거 노노 ~ 

신나게 노는거랍니다 ㅋㅋㅋ 











오늘은 간식보다 더 인기있는 캣닢파티를 열었답니다~~


모모 한번 맛보더니 








아무도 못오게 한쪽다리로 막아서네요 ㅋㅋㅋㅋㅋ 









그것도 잠시 ! 

캣닢에 반응이 오기 시작했는지 ㅋㅋㅋ 


뒹굴뒹굴 ~~~ 







오른쪽으로 굴렀다 왼쪽으로 굴렀다 ~~ 















난리난리 난리난 낭만 고양이 호텔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캣닢 반응은 모모가 최고였네요 ㅎㅎ

그 현장 , 영상으로 봐주세요 ㅎㅎ ^^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모래 : 무한지급 응고모래 

간식 : 간식캔 

오늘의 한마디 :오늘도 즐거운 하루였다옹 ~~~ 





2017. 6. 27. 18:00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