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나쵸 51일차


Meet 나쵸 




안녕하세요 ^^ 

오늘도 제일 먼저 마중 나와있는 접대냥이 나쵸 입니다 ~~ 




집사가 문열자마자 빨리 같이 놀자고 거실로 뛰어가네요 ㅋㅋ 

이러니 나쵸만 보면 다들 눈에 하트가 뿅뿅이죠 ~~ 










고양이 친구들에게도  인기만점입니다 ㅋㅋㅋ  

나쵸 예뻐서 그루밍해주는 오빠도 생겼답니다 ~~ 











물론 예외도 있고요?? 

연장자 오빠 모모에게 시비거는 나쵸에요 ㅋㅋㅋ 






때릴까 말까 ~ 고민중 ㅋㅋㅋㅋㅋ 

냥아취 나쵸 ㅋㅋㅋ 










그러다가 바로 혼나지만 ㅋㅋㅋㅋ 











싸우는것처럼 보이지만..

신나서 노는거랍니다 ㅋㅋㅋㅋㅋ 












나쵸 응꼬 냄새 맡는걸로 관심을 표현하기도 하네요  










나쵸가 간식만큼이나 좋아하는 고양이계의 마약 ,

캣닢 파티를 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모모가 얼굴 박고 먹고있으니 

나쵸가 빨리 비키라고 성화네요 ㅋㅋㅋ 







모모가 캣닢에 취해있을때 

바로 자리 차지 성공 !! 








옆에 스마가 먹을려고 하니 ..

또 다시 냥아취로 돌변한 나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냥친구들 못먹게 할려고 발까지 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캣닢은 내꺼라옹 ~~~~~~아무도 건들지마라냥 !!!!! "









"내 소즁한 캣닢인데 .. "










하지만 캣닢앞에 장사없다고

 나쵸도 캣닢에 취해서 자리를 다시 뺏기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즐긴자 , 

먹어라 ~! 


나쵸 간식 타임 




간식 놔두고 밖에도 한번 쳐다봐주는 여유 ~ 








간식먹은 후 그루밍까지 완벽하게 마쳤네요 ㅋㅋㅋ 








사료 : 지참사료 로얄캐닌 

모래 : 무한지급 응고모래 

간식 : 간식캔 

오늘의 한마디 :다음 파티를 기대하겠다옹 ~ 



2017. 6. 27. 17:07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