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스마 5일차


Meet 스마






안녕하세요 ^^ 

애교뿜뿜 고양이 스마 인사드립니다 ~! 



낭만집사 손만 가져다대면 좋아서 어쩔줄 모르는 

완전 개냥이 성격이에요 ~ 




아이 좋아라 ~~ 





어떤걸 보고 마징가귀 하고 공격자세를 취하는걸까요 ㅋㅋㅋㅋ 





혹시 ?! 낭만집사는 아니겠죠 ~~~ ㅜㅜㅜ




밖에서 소리가 나니깐 급 변경해서 






요리조리 밖에 구경 중이에요 ㅎㅎㅎㅎ 







한참을 창밖 구경 후에 , 스마가 급하게 자리를 옮겨서 




자기 방에 도착했어요 ㅋㅋ

배가 고팠던지 사료를 와구와구 ~~ 





이제 배도 든든히 채웠으니 또 놀아볼까냥 !! 











열심히 노는 와중에, 부농뱃살도 보게되는 득템을 했습니당 ㅋㅋㅋ 




얼마나 열심히 놀았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사진 이에요 ㅋㅋㅋㅋ 





흥미가 떨어져서 다 놀았나 싶었는데.. .




건너방에서 쥐돌이 찾으러 왔어요 ㅋㅋㅋㅋ 





사료 : 지참사료 로얄캐닌 

모래 : 무한지급 응고모래 

간식 : 츄르 

오늘의 한마디 : 오늘도 신나는 하루 ~ ! 


2017. 6. 26. 18:09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