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호텔 : 낭만고양이 별이+노아 16일차


Meet 별이+노아




안녕하세요.

오늘 별이와 노아의 사진입니다 ^^

날이 더워서 그런지 아이들도 나른해 보이네요 



이제는 가까이가도 그렇게 피하지는 않아요

역시 만져주는건 너무 좋아하네요 ^^



스크레쳐 참 좋아해요 ㅋㅋㅋ

딱 별이 사이즈



낮잠자는 핑크발



별이는 진짜 스크레쳐로 잘 노는것 같아요

없으면 큰일날뻔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는 요염하게 그루밍하는 사진입니다 

^^



사료 : 무한지급 로얄캐닌 피트

모래 : 무한지급 고손모래 

간식 : 고손 수제 육포

오늘의 한마디 : 나른나른 낮잠을 자볼까!



2017. 6. 15. 13:16

위로가기